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후기

양****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블랙라벨 폴란드 구스 한겨울용도 구입하고, 사계절용도 구입해서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좋아서 부모님도 사드렸어요.


신혼침구로 장만한 것인데, 구스이불만큼은 정말 많은 곳을 알아보고 공부해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백화점의 브랜드 제품과도 비교하였구요.

원산지, 제조지, 깃털속털비율, 중량, 필파워, 봉제방식 등 어느것에도 백화점 고급브랜드에 비교하여 쳐지는 스펙이 아니었어요.

오히려 이 모든걸 고려하면 백화점에서 구입시 가격이 배로 뛸것같더라구요.


사계절용은 받았을 때 아주 살짝 거위털냄새를 느낀반면, 한겨울용은 확실히 중량이 더해서 그런가 냄새가 많이 느껴졌어요.

냄새관련해서 문의드렸을 때, 게시판 피드백은 물론이고 유선상으로도 친절히 안내해주셨어요.

저는 왠만하면 이 이불을 사용하고 싶어 냄새가 완전히 빠질 수 있느냐 문의를 드린것인데,

며칠 통풍환기 시켜도 안되겠다 싶을땐 환불도 해주시겠다며 굉장히 고객위주의 cs를 보여주셔서 감동했습니다.


아무리 백화점과 비교하면 저렴하다고 해도, 어찌되었든 적지않은 금액을 지불하고 사는 제품인데 문제발생시 판매자와 원활한 소통이 안되면 어찌하나 걱정도 했거든요.

아마 그런점에서 조금은 걱정을 덜 수 있으니 더 큰 돈을 들이더라도 백화점에서 구스를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 이유일텐데,

이공사홈에서는 그런점 또한 걱정할 필요가 없으니 계속해서 추가 제품을 구입할 의향이 생깁니다.  


집이 따뜻하고 추위를 많이 타지 않으신다면 사계절용으로도 한겨울 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가벼운데 정말 따뜻해서 덮고 있으면 기분이 너~무 좋아져요.

저는 벌써부터 한겨울용을 꺼내서 쓰고 있는데요, 이공사홈의 60수 커버를 구입하여 같이 사용중입니다.

아무래도 같은 곳에서 사다보니 이불 고정하는 매듭위치나 사이즈나 여러모로 찰떡같이 맞으니 사용이 훨씬 편리해요.

커버 후기를 이곳에 올리는 것이 맞는지는 모르겠으나, 커버같은 경우는 면인데 약간의 광택감이 느껴집니다. 너무 사각거리지도, 너무 흐물거리지도 않아 맨살결에 닿는 촉감이 너무 좋아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204home 2020-11-30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드려요^^
    감사의 마음 담아 적립금 지급해 드렸어요.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수정 삭제 쓰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639 프리미엄 블랙라벨 폴란드 구스 상품후기 HIT파일첨부 이**** 2021-02-08 374
2185 프리미엄 블랙라벨 폴란드 구스 상품후기 HIT파일첨부 양**** 2020-11-28 405
1376 프리미엄 블랙라벨 폴란드 구스 상품후기 HIT파일첨부 김**** 2020-07-23 444